지속적으로 성장하는 기업이 단기적인 수익창출을 위해 축소지향적으로 경영하는 회사보다 장기적으로 뿐만 아니라
단기적으로도 보다 높은 경영성과를 보이고 있습니다.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의 개발은 성장 시스템(Growth system)으로
우연한 기회에 찾아오는 일시적인 작업이 아니며(not a single set of rules), 성장 기업의 일련의 속성과 패턴에 의해 이루어진 시스템입니다.
 
 
Business Model Development는 수익창출 메커니즘을 혁신하고 구체화하는 것으로 기존 사업과 신규 사업 모두에 적용되며,
구현 단계는 성장 메커니즘이 기업에서 어느 정도 작용하고 있는지에 대한 분석, 내외부 환경분석을 통한 성장기회의 평가 및 criticality analysis와 scenario analysis를 통한 사업 아이템의 우선순위화, 새로운 비즈니스의 선정 및 개발 전략
그리고 비즈니스 개발 메커니즘의 시스템화 등 4단계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Business Model Development를 통해 지속적 성장을 위한 수익창출 메커니즘을 내부 프로세스화할 수 있으며, Future Growth Value를 극대화하기 위한 제도 및 문화적 변화(change)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특히, commercial mind의 강화 및
신규 재원확보가 필요한 조직에 있어서는 신규 투자의 리스크를 축소시키는 효과가 매우 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