Á¤º¸¿Í ±â¼úÀÇ ½Ã´ë¶ó°í ÇÏ´Â ÇöÀ縦 »ì¾Æ°¡¸é¼­ ¿ì¸®´Â ¸ÅÀÏ
»õ·Î¿î º¯È­¸¦ üÇèÇÏ°í ÀÖ½À´Ï´Ù.
±¹°¡ °æÁ¦ °£ÀÇ À庮À» ¹«³Ê¶ß¸®°í ÀÖ´Â Á¤º¸Åë½Å Çõ¸í¿¡ ÀÇÇÑ
ÀÌ °Å´ëÇÑ º¯È­ÀÇ ¹°°á·ÎºÎÅÍ ´õÀÌ»ó ÀÚÀ¯·Î¿ï ¼ö Àִ°ÍÀº ¾ø´Ù°í Çصµ
°ú¾ðÀÌ ¾Æ´Õ´Ï´Ù. ÀÌ°ÍÀº ºñ´Ü °³Àο¡°Ô ±¹ÇÑµÈ ¹®Á¦¶ó°í ÇÒ ¼ö ¾ø½À´Ï´Ù.
±Þº¯Çϴ ȯ°æ¿¡ ÀûÀÀÇÏÁö ¸øÇÏ´Â ±â¾÷Àº 21¼¼±â¸¦ ÁÖµµÇÒ ¸®´õ·Î
ÀÚ¸®¸Å±è ÇÒ ¼ö ¾ø±â ¶§¹®ÀÔ´Ï´Ù.
ƯÈ÷ IMFÀÌÈÄ ½ÃÀåÀÌ °³¹æµÊ¿¡ µû¶ó ±â¾÷ÀÇ »ýÁ¸°ú °æÀï·ÂÀ» À§ÇÑ ±â¾÷
ȯ°æÀº ±× ¾î´À ºÐ¾ß º¸´Ù ȹ±âÀûÀÎ º¯ÇõÀÇ ½Ã±â¸¦ ¸Â°í ÀÖ½À´Ï´Ù.
ÀúÈñ´Â Áö³­ 10³â°£ ±Û·Î¹ú ÄÁ¼³Æà ȸ»ç¿¡¼­ ±â¾÷ ÄÁ¼³ÆÃÀ» ¼öÇàÇÑ °æÇè°ú
ÀÌ·ÐÀ» ¹ÙÅÁÀ¸·Î ÀÌ¿Í °°Àº ½ÃÀåÀÇ º¯È­¿¡ ´ëºñÇÏ¿© ¿Ô½À´Ï´Ù.
 
"°æ¿µÁø´Ü, ºñÁî´Ï½º ¸ðµ¨ °³¹ß, Operational Strategy, ISP¿Í °°Àº Àü·«¼ö¸³Àº ¹°·Ð PI(Process Innovation), CRM, SCM, KM µîÀÇ ºÐ¾ß¿¡¼­ ±¸Ã¼ÀûÀÎ ½ÇÇà Program°ú IT ½Ã½ºÅÛ ±¸Ãà µî Implementation ÄÁ¼³ÆÃÀ» ¼öÇàÇØ ¿Ô½À´Ï´Ù.
ƯÈ÷ ¼º°úÁÖÀÇ °æ¿µ½Ã½ºÅÛ(Performance Based Management)¿¡¼­´Â Strategy Articulation, BSC, °æ¿µ°ü¸®, MBO, º¸»óÁ¤Ã¥ ¹× Çٽɿª·®°ü¸® ±×¸®°í Çõ½Å ÇÁ·Î±×·¥ÀÌ ÀÏ·ÃÀÇ Á¾ÇÕÀûÀÎ ÇÁ·Î¼¼½º·Î Á¢±ÙÇÒ ¼ö ÀÖ´Â ¸ðµ¨À» °³¹ßÇÏ¿´½À´Ï´Ù."
 
ÀÌ·¯ÇÑ ±â¾÷ºñÁö´Ï½º ÄÁ¼³Æúо߿¡¼­ ½×Àº µ¶ÀÚÀûÀÎ °æÇèÀ» ¹ÙÅÁÀ¸·Î ±â¾÷¿¡ ¿ø½ºÅé ¼­ºñ½º¸¦ Á¦°øÇÔÀ¸·Î½á, °í°´µéÀÇ ´Ù¾çÇÑ
ÇÊ¿ä¿Í ¿ä±¸»çÇ×À» ¸¸Á·½ÃÅ°±â À§ÇØ ÃÖ¼±ÀÇ ³ë·ÂÀ» ´ÙÇÏ°í ÀÖ½À´Ï´Ù.
ÀÌ·¯ÇÑ ³ë·ÂÀÇ °á°ú·Î ÀúÈñ CSTONE Àº ½Å»ýÃʱâºÎÅÍ ¸¹Àº ¼º°ú¸¦ ³»°í ÀÖ½À´Ï´Ù.
 
¾ÕÀ¸·Î ÀúÀÇ CSTONEÀº ±â¾÷ ºñÁî´Ï½º ÄÁ¼³Æþ÷°èÀÇ ´ëÇ¥ÁÖÀÚ·Î °í°´ÀÇ ÃÖ¿ì¼± °ü½É»ç¸¦ ÀÌÇØÇÏ°í °í°´ÀÇ ¸ðµç ºñÁî´Ï½º ±âȸ¸¦ ½ÇÇö½Ãų ¼ö ÀÖµµ·Ï µ½°Ú½À´Ï´Ù.
 
¿©·¯ºÐ °ç¿¡´Â ¾ðÁ¦³ª CSTONE ÄÁ¼³ÆÃÀÌ ÀÖ´Ù´Â »ç½ÇÀ» ±â¾ïÇØ Áֽñ⠹ٶø´Ï´Ù.
°¨»çÇÕ´Ï´Ù.
 
(ÁÖ)¾¾½ºÅæÄÁ¼³Æà ´ëÇ¥ ÀÌ°æÇÏ